Weandnek.com

We think and build.

Health Fitness

수원 홈타이 프로젝트는 누가 시작했나요?

프로젝트는 누가 시작했나요

수원 홈타이는 노인이 있는 가족과 연결을 유지하고 원격으로 감시할 수 있도록 지방자치단체가 추진하는 프로젝트이다. 이 프로젝트에는 노인의 전화에 연결되어 늦은 밤 집에 누군가가 방문하거나 전화를 받지 않는 등 비정상적인 상황이 있을 때마다 메시지를 보낼 수 있는 스마트 장치가 포함됩니다. 화재나 강도 등 긴급 상황 발생 시 노인의 도움 요청에 응할 수 있는 콜센터와도 연계돼 있다.

이 시스템은 11월에 출시되었으며 이미 도시의 노인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었으며, 그들은 사랑하는 사람과 연락을 유지하고 집에 없을 때 보살핌을 받을 수 있는 수단으로 이를 환영했습니다. 또한 시에서는 노인 주민의 행동과 상태에 대한 데이터를 수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이는 시에서 노인 주민을 위한 서비스를 더 잘 계획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수원홈타이

전통적으로 한국 여성들은 비단과 면사를 짜서 아름다운 옷과 가정용품을 만드는 기술을 발전시켰습니다. 그들은 자수, 매듭 만들기(매듭), 천연 염색에 능숙했습니다. 그들은 또한 무지개 빛깔의 자개와 전복 껍질을 사용하여 가구를 장식했습니다. 이러한 공예품은 부유한 사람들뿐만 아니라 장식 목적으로 사용하거나 자신의 옷을 만드는 일반 사람들에게도 선호되었습니다. 숙련된 장인의 수가 줄어들었음에도 불구하고 오늘날에도 여전히 인기가 있습니다.

수원 홈타이 프로젝트는 누가 시작했나요?

1990년대부터 수원시는 기술과 혁신을 기반으로 한 경제 발전에 주력하기 시작했습니다. 서울시는 전자, 의료기기, 특수금속 등 기술 전문 중소기업에 과감한 투자를 했다. 이 접근 방식은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이제 도시 기업의 3분의 2가 전문 산업에 종사하고 있으며 도시 전체 일자리의 절반 이상이 중소기업에서 창출되고 있습니다.

또한 이 도시는 세금, 부동산, 공중 보건 및 안전, 교통 관리 및 도시 행정을 위한 여러 기존 컴퓨터 시스템을 통합하고 통합하는 대규모 리엔지니어링 노력인 21세기 정보 인프라 구축이라는 과제에 착수했습니다. 이제 통합 웹 게이트웨이가 온라인 서비스 요청, 보고서, 결제 및 뉴스를 처리합니다.

수원시는 혁신을 촉진하기 위해 대학 및 지역 기업과 협력하여 콘텐츠 융합 소프트웨어, 생명공학, 나노기술 및 그린 에너지를 전문으로 하는 연구 센터를 개발했습니다. 이들은 145개의 R&D 조직이 있는 4억 5천만 달러 규모의 개발 단지인 광교테크노밸리(Kwangkyo Techno Valley)에 위치해 있습니다.

시 정부 대변인은 발렌수엘라와의 파트너십이 유-해피 수원 마스터플랜의 목표와 일치한다고 말했다. 이는 해외 도시를 포함한 다른 도시의 모범 사례를 학습하여 거버넌스를 개선하는 5개년 전략입니다. 수원시 의원 13명은 메트로마닐라 필리핀 의원연맹이 후원하는 4개 도시 친선투어의 일환으로 지난 2월 16일부터 18일까지 필리핀을 방문했다.

LEAVE A RESPONSE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